활자매체 전파매체 특히 인터넷 내용중에는
추리 상상소설 같은 기사가 제법 많다지요?
더구나 요즘엔 은근슬쩍 광고 홍보성 내용을
삽입시키는, 돈에 눈먼 기자나 피디들도 있스.
옛날옛적 어느 때였는가 신문구독 및 TV시청 여부를
문화생활 수준의 척도로 삼은 적도 있었다는 전설이...
신문구독도 끊고 티비연속극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는
나는 그때 그 시절 기준으로라면 미개인임에 틀림없스!!
동영상처럼 보이도록 착시를 유도하는 정지화상 (출처 : 인터넷 / 작자 미상)
사실 따지고보면 티비광고를 맹신하는 분들보다도 기사
효과를 역이용하려는 광고주들의 한탕주의가 더 못됬스.
신문기사나 방송보도는 대충 6하원칙적 개요만 파악하고
핵심 본질은 독자나 시청자 스스로 간파해봅시다요~♡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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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44년 11월 22일
발마 / 산골 사랑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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