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산골짝 사랑방

와~~ 이게 웬 떡?? ㅎㅎ...

 나 보너스 탔어요.. 

 한 오십만원 될 것 같네요... 

 맛있는 요리 한턱 쏠게요...ㅎㅎ..

 

사실은 5년전에 해지했던 휴대폰 회선유지 기본요금이 

이날 이때까지 꼬박꼬박 자동이체 빠져나간줄 모르고 있다가 

최근에야 알아차리고 문의를 했더니 100% 되돌려준다는 거예요...

 

알고보면 내돈 되돌려받는 것이긴하지만... 나의 멍청함 재발견... ㅋㅋ

 

매달 자동이체 항목 잘 살펴만 봤어도

5년동안이나 헛돈 나가는 일은 막을 수 있었을텐데..

 

아무튼 공돈 아닌 공돈이지만 우리 꽃놀이 봄놀이

가게되거들랑 맛있게 한턱 쏠게요... 쨘~ 기대하시라~~~

ㅂㄱ ㅅ ㄷ  ㅇ ㅈ ㄷ  ㄱ ㄷ ㄹ  ㅅ ㄹ ㅎ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산골 사랑방 / 발마 (http://cafe.daum.net/anytimegood)